[논문]
고욱, 최재원,
A pedagogic method helps to create an actionable policy from big data through a PDCA cycle,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POLICY AND MANAGEMENT,
Vol.16,
No.1,
pp. 4-17
(4월, 2016)
[논문]
최재원, 고욱, 신종호,
대학수업에서 모바일 기반 교실응답시스템(MCRS)활용에 대한 학습자 인식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AJMAHS) ,
Vol.5,
No.6,
pp. 347-363
(12월, 2015)
[논문]
신종호, 고욱, 최재원,
대학교육에서의 학습분석 적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교수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Vol.31,
No.2,
pp. 223-252
(6월,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기획 관점에서 바라본 온라인 게임의 현실통합(RI) 동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8,
No.1,
pp. 71-80
(3월,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게임 기획에서의 조작적 조건화 분석 가이드라인,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7,
No.4,
pp. 21-30
(1월, 2015)
연구활동
아래 탭을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바랍니다. (Please click on the tab for more information)
[논문]
고욱, 최재원,
A pedagogic method helps to create an actionable policy from big data through a PDCA cycle,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POLICY AND MANAGEMENT,
Vol.16,
No.1,
pp. 4-17
(4월, 2016)
[논문]
최재원, 고욱, 신종호,
대학수업에서 모바일 기반 교실응답시스템(MCRS)활용에 대한 학습자 인식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AJMAHS) ,
Vol.5,
No.6,
pp. 347-363
(12월, 2015)
[논문]
신종호, 고욱, 최재원,
대학교육에서의 학습분석 적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교수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Vol.31,
No.2,
pp. 223-252
(6월,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기획 관점에서 바라본 온라인 게임의 현실통합(RI) 동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8,
No.1,
pp. 71-80
(3월,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게임 기획에서의 조작적 조건화 분석 가이드라인,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7,
No.4,
pp. 21-30
(1월,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미디어 심리학 융합교육을 통한 게임 몰입이론학습,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7,
No.3,
pp. 17-26
(9월, 2014)
[논문]
고욱,
상황 판단을 위한 협상 이론 기반 스토리텔링 교육,
디지털스토리텔링연구,
Vol.7,
pp. 174-203
(4월,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