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손민정, 이윤진, 장현성,
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
Vol.29,
pp. 4204-4218
(2월, 2020)
[논문]
최규진, 경민호, 경주현, 신주연, 이윤진,
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ol.25,
No.3,
pp. 123-131
(7월, 2019)
[논문]
류기현, 김지훈, 석혜정, 이우석, 이윤진, 오규환,
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30,
No.4,
pp. 1-10
(12월, 2017)
[논문]
강정화,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7,
No.12,
pp. 1-15
(12월, 2017)
[논문]
Tuan Bui Minh, 김준호, 이윤진,
Height-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
COMPUTERS & GRAPHICS-UK,
Vol.66,
pp. 53-63
(8월, 2017)
연구활동
아래 탭을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바랍니다. (Please click on the tab for more information)
[논문]
손민정, 이윤진, 장현성,
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
Vol.29,
pp. 4204-4218
(2월, 2020)
[논문]
Tuan Bui Minh, 김준호, 이윤진,
Height-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
COMPUTERS & GRAPHICS-UK,
Vol.66,
pp. 53-63
(8월, 2017)
[논문]
임성빈, 이윤진, 김준호, 장민호,
A solution for camera occlusion using a repaired pattern from a projector,
INTERNATIONAL JOURNAL OF PRECISION ENGINEERING AND MANUFACTURING,
Vol.17,
No.11,
pp. 1443-1450
(11월, 2016)
[논문]
이윤진, 임민규,
Fast and Flexible Communication Support for Social Networking Services,
INFORMATION-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ol.18,
No.11,
pp. 4741-4748
(11월, 2015)
[논문]
BUI MINH TUAN, 김준호, 이윤진,
3D-look shading from contours and hatching strokes,
COMPUTERS & GRAPHICS-UK,
Vol.51,
pp. 167-176
(10월, 2015)
[논문]
이윤진, 문양찬, 임민규,
Application-level Communication Services for Development of Social Networking System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Vol.5,
No.3,
pp. 586-598
(6월, 2015)
[논문]
임민규, 김형석, 이윤진,
A Distributed Stylization Mechanism for Line Extraction Process of a 2D Image,
APPLIED MATHEMATICS & INFORMATION SCIENCES,
Vol.9,
No.2L,
pp. 471-481
(4월, 2015)
[논문]
손민정, Henry Kang, 이승용, 이윤진,
Art-Photographic Detail Enhancement,
COMPUTER GRAPHICS FORUM,
Vol.33,
No.2,
pp. 391-400
(4월, 2014)
[논문]
김준호, 윤승현, 이윤진,
Trivariate B-spline Approximation of Spherical Solid Objects,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Vol.10,
No.1,
pp. 23-35
(3월, 2014)
[논문]
임민규, 이윤진,
Distributed 2D Contents Stylization for Low-End Devices,
LECTURE NOTES IN ELECTRICAL ENGINEERING,
Vol.274,
pp. 385-389
(1월, 2014)
[논문]
임민규, 이윤진,
A Simulation Model of Object Movement for Evaluating the Communication Load in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s,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Vol.9,
No.3,
pp. 489-498
(9월, 2013)
[논문]
김용진, 이윤진, Henry Kang, 이승용,
Stereoscopic 3D line drawing,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ol.32,
No.4,
pp. 57-57
(7월, 2013)
[논문]
손민정, 강형우, 이승용, 이윤진,
Structure grid for directional stippling,
GRAPHICAL MODELS,
Vol.73,
No.3,
pp. 74-87
(5월, 2011)
[논문]
신현준, 이윤진,
Expression Synthesis and Transfer in Parameter Spaces,
Computer Graphics Forum,
Vol.28,
No.7,
pp. 1829-1835
(10월, 2009)
[논문]
김동연, 이윤진, 강형우, 손민정, 이승용,
Feature-guided Image Stippling,
Computer Graphics Forum (Blackwell Ltd.),
Vol.27,
No.4,
pp. 1209-1216
(6월, 2008)
[논문]
최규진, 경민호, 경주현, 신주연, 이윤진,
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ol.25,
No.3,
pp. 123-131
(7월, 2019)
[논문]
류기현, 김지훈, 석혜정, 이우석, 이윤진, 오규환,
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30,
No.4,
pp. 1-10
(12월, 2017)
[논문]
강정화,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7,
No.12,
pp. 1-15
(12월, 2017)
[논문]
장예빛, 오규환, 이윤진, 석혜정,
역사유적지의 관광객을 위한 스토리기반 스마트콘텐츠 연구 - ‘수원화성-건립’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Vol.14,
No.4,
pp. 43-56
(6월, 2016)
[논문]
Xu Yinhong, 김동윤, 이윤진,
초점 지시 RGBD 비디오 스타일화 방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7,
No.1,
pp. 71-77
(3월, 2014)
[논문]
김준호, 이윤진, 이진우, 정규만,
모바일 게임을 위한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구현,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6,
No.3,
pp. 17-24
(9월, 2013)
[논문]
이윤진, 석혜정,
인물인식을 위한 휴머노이드 크리처 디자인의 캐리커처 컨셉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1,
No.12,
pp. 1-9
(12월, 2011)
[논문]
강선희, 이윤진, 이경원,
성격 요인과 얼굴 외형의 상관분석을 통한 얼굴 시각화 시스템 개발,
디자인학연구,
Vol.3,
No.96,
pp. 229-240
(8월, 2011)
[논문]
이윤진, Bui Minh Tuan, 정규만, 김준호,
연기 애니메이션을 위한 GPU 기반 펜앤잉크 렌더링,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2,
No.24,
pp. 101-107
(6월, 2011)
[논문]
이윤진, 양승재, 김준호,
비디오 입력을 이용한 UCC 컷아웃 애니메이션 생성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1,
No.6,
pp. 67-75
(6월, 2011)
[논문]
김준호, 이윤진, 정규만,
기능성 게임을 위한 볼륨 메쉬 파라메터화,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ol.4,
No.22,
pp. 27-32
(9월, 2010)
[논문]
김준호, 이윤진,
구형 위상구조 모델에 대한 볼륨메쉬 파라메터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ol.10,
No.4,
pp. 106-114
(4월, 2010)
[논문]
손민정, 이윤진, 강형우, 이승용,
사용자 제어가 용이한 이차원 영상의 추상화된 라인 드로잉 생성,
정보과학회논문지,
Vol.37,
No.2,
pp. 110-125
(4월, 2010)
[논문]
김태화, 이윤진, 위영철,
경계선 정보를 이용한 다중 해상도 무손실 영상 압축을 위한 예측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Vol.37,
No.3,
pp. 170-176
(3월, 2010)
[논문]
이윤진, 정규만,
물체의 특징을 강조하는 카툰 렌더링 기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No.19,
pp. 175-179
(12월, 2009)
[논문]
이윤진, 정규만,
컴퓨터 게임을 위한 카툰 렌더링 기술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
Vol.0,
No.18,
pp. 89-94
(9월, 2009)
[논문]
이윤진, 김준호,
계층적 깊이 영상의 고리형 맞물림을 이용한 비현실적 그림 생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ol.9,
No.7,
pp. 102-109
(7월, 2009)
[학술회의]
석혜정, 이윤진, 강정화, 김대환, 김슬기, 김예람, 김주성,
Story-based Interactive Animation for Tourists in Hwaseong Fortress,
ICCT 2015 The 5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 2015,
Vol.5,
No.1,
pp. 57-58
(6월, 2015)
[학술회의]
이윤진, 이승용, Henry Kang, 김용진,
Binocular Depth Perception of Stereoscopic 3D Line Drawings,
ACM Symposium on Applied Perception (SAP 2013),
(8월, 2013)
[학술회의]
이윤진, 김준호, 이재윤,
Billboard Shadow Art using Two Lights,
Computer Graphics International,
(6월,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