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
2016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신입생의 경우, [바로가기] 외국인신입생 기숙사신청 관련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시작일 : 2016.02.27(토)
2. 개관장소 :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광교관, 국제학사
3. 국제학사 배정 방법
가. 국제학사는 2인실이며 외국인학생과 1:1로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 외국인 학생과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외국인 학생의 국가는 임의로 배정됩니다. (편중현상 및 인종차별 방지)
다. 입사보장 장학생 국제학사 입사 신청 시 유의사항
- 기숙사 입사 보장 장학생이 국제학사를 신청할 경우, 반드시 국제학사로 선발되는 것이 아니고, 선발 점수에 따라 국제학사 또는 다른 생활관으로 배정됩니다.
4. 신청접수 및 방법
가. 신청접수 기간: 2016.01.07(목) ~ 17(일)
나. 신청방법
- 대학원신입생 (한국인) : 생활관홈페이지(dorm.ajou.ac.kr)의 [대학원신입생 신청]
※ 대학원생 모두 신청 전에 “사생수칙”을 지킬 것을 [동의]해야만 신청할 수 있음.
- 대학원신입생 (외국인) : 관련공지 참조 [공지사항 바로가기]
5. 합격자 발표 : 2016.02.01(월)
6. 동반입사자 신청기간 : 2016.01.22(금) ~ 1.24(일)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동반입사신청)
- 선발인원 : 남제관 4층 21개실(84명), 광교관 4층 10개실(40명)
- 선발방법 : 선착순이며 합격자 4명이 같이 신청해야 함.
7. 등록기간 및 장소 : 2016.2.1(월) ~ 2. 5(금)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가상계좌 입금시간은 09:30~16:30까지이므로 시간 안에 입금하기 바람.
8. 등록고지서 출력
가. 등록고지서 출력 : 반드시 신체검사 결과를 제출해야만 출력이 가능함.
나.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 등록기간에 생활관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 접속하여 출력
- 생활관홈페이지->[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 출력
다. 신체검사 결과 제출
- 신체검사(유효기간 6개월)는 등록하기 전까지 검사를 완료하여, 그 결과를 학부생은 아주서비스센터(신학생회관 1층, 031-219-1544)로 대학원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2016.01.26.까지 원본으로 제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미리 검사하기 바람. (아주대병원에서 검사 시 신체검사확인서를 생활관 사무실로 제출.)
※ 신체검사 항목은 흉부 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진단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일반 병원에서 검사.
9. 입실절차 : 각 동 1층 사감실에서 이름 호실 확인 후 열쇠 수령 → 입실
10. 사생 선발기준
- 대학원생 : 대학원 원우회 추첨 (사생수칙 위반자는 추첨에서 제외)
※ 추첨일자는 추후 안내
11. 2016년 1학기 입사비
구분 |
4인실 |
2인실 |
1인실 |
비고 |
||||
남제관 |
용지관 |
화홍관 광교관 |
남제관 |
용지관 화홍관 |
국제학사 |
화홍관 (남4실,여2실) |
열쇠보증금 10,000원별도 (국제학사 없음) |
|
입사비 |
520,000 |
525,000 |
585,000 |
585,000 |
865,000 |
1,135,000 |
1,600,000 |
12. 신청 시 주의할 점
가. ‘1년입사’는 방학기간까지 입사할 의사를 미리 표시하는 것으로 방학기간에 입사할 의사가 없으면 1년입사 신청하지 않으면 됨. 1년입사 신청 후 하계방학에 신청하지 않으면 2학기에 다른 호실로 배정될 수 있음. (1년입사가 가능한 호실은 남제관과 광교관, 국제학사 일부임. 신청 시 착오 없기 바람.)
나. 장애우 학생들은 신청기간에 장애학생지원센터(신학생회관 1층, 031-219-1543)에서 별도의 상담을 해야 함.
다. 가계곤란신청자는 2016.01.15.까지 증명서류를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해야함.(제출하지 않으면 일반학생으로 간주하여 처리됨.
라. 1학기 신청자 선발시 반영되는 봉사활동은 2015.03.1.~ 2016.01.11.기간 동안 한 활동이 반영되며 확인서는 2016.01.12.까지 사회봉사센터(Tel:219-2034)로 제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