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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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 [1998년] 미디어학부 설립, 신입학생 78명 입학 |
[1999년] 게임애니메이션센터 설립 | |
2000년대 | [2002년] 대학원 석사과정 신설 |
[2005년] 고욱 교수 세계문화엑스포 대통령 표창 | |
대학특성화사업 (CK) 선정 | |
[2006년] IT집중교육 프로그램 개설 | |
[2008년] 교수 총 14명 | |
[2009년] 차세대 게임 전문교육기관 지원 사업 선정 | |
[2010년] (주)넥스토릭, (주)NHN, (주)KT, (주)한국경제신문 등을 포함하여총 15개 업체와 산학협력 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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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주)넥슨모바일 등을 포함하여 총 7개 업체와 산학협력 체결 | |
아주희망 장학 신설 | |
미디어학부 10회 졸업생 125명 배출 | |
[2012년] 대학원 박사과정 신설 | |
학사 조직 개편: 미디어학부 → 미디어학과 학과 전공 분리: '미디어학' 전공 → '미디어콘텐츠' 전공, '소셜미디어' 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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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생 연구 사업 지원 | |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 국제공동 화상강의 커리큘럼 개발 프로젝트 진행 | |
[2013년] BK21 PLUS 사업 산정 - 디지털 테라피 융합 인력 양성 사업단 미디어학과, 심리학과 대학원 협동 과정 '라이프미디어' 학과 신설 및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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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대학특성화사업(CK) 전국포럼 참여 –대학특성화사업총괄협의회 주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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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대학특성화사업(CK) 국내외 학술대회 진행 | |
[2018년] '미디어콘텐츠' 전공, '소셜미디어' 전공 통합 ▶ '디지털미디어' 단일 전공 운영 | |
[2019년] 대학특성화사업(CK) 종결(2019. 02.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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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BK 21 PLUS 사업 종합평가 우수사업단 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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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BK 21 PLUS 사업 종결(2020. 08.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