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 및 공모전
  • 자료실
  • 학생행사지원
  • 학술활동지원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미디어학과 영상 기자재 대여 및 반납 안내
작성자 공지예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04-28 마감일 2021-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56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1학년도 미디어학과 영상 기자재 대여 및 반납 안내

 

아래의 사항을 꼼꼼히 읽고 대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021년 기자재 대여 일시

  - 개별 대여일에 진행

    ※ 정확한 세부 시간은 신청서 접수 후 담당 조교가 연락

  - 기자재 대여는 천재지변이 아닌 이상 기상 환경과 상관없이 대여 진행, 다만 폭우 시 취소 가능

- 이메일로 신청했던 기자재 대여신청서를 2부 프린트하여, 대여, 반납 시간에 담당 조교에게 제출

- 대여는 산학원 지하 강의실 B103에서 진행

 

2. 기자재 대여 신청서 제출 방법

매주 금요일 신청

  - 제출 방법메일 (시간 내 도착한 신청서만 인정)

  - 기자재 대여 신청서첨부 파일 참조

- 대여를 희망하는 주의 2주 전 금요일에 신청 (예시는 첨부 PDF를 확인!)

- 대여는 항상 일요일에 끊김을 주의 (이어서 사용 가능한 경우는 첨부 PDF로 확인)

- 대여는 최대 7일간 가능하며, 주 단위가 넘어가는 경우에는 일자를 나눠서 신청해야 함

 

  ★ 대여 순서

    ① 신청자는 기자재 대여 신청서와 1부의 공모전기획서·시나리오·콘티 등을 준비

    ② 수업 담당 교수님 혹은 본인의 담당교수님의 서명을 득함.

    ③ 위 자료들을 기자재 담당 교수님과 담당 조교에게 동시에 이메일 전송 (To. 에 두 명 다 입력해서 한 번에 전송)

    ④ 담당 조교와 일정과 장비 대여 여부를 상의하여 대여 확정 (상의 도중 오고 가는 메일은 조교와 교수님께 모두 답장해야 합니다.)

    ⑤ 신청서에 기자재 담당 교수님 전자 서명을 득함. (※ 기자재 담당 교수님 서명이 없으면 대여 불가)

    대여하러 오면 담당 조교에게 프린트한 신청서를 2 제출.

    ※ 기자재 담당 교수님장우진 교수님 (woojin71@ajou.ac.kr)

    ※ 타과 수업이나 타과 책임 교수님이 있을 경우, 행사 지도 교수 칸에 해당 교수님 서명 추가 필요.

    ※ 담당 조교 개인 아주 Gmail로는 신청이나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 신청서는 엑셀 영역 내 최상단부터 최하단까지 한 페이지 안에 모두 인쇄해야 합니다. 2를 대여 반납 현장에 지참해 방문해야 합니다. 신청서 2부가 없을 시, 대여는 바로 취소됩니다.

    ※ 제출한 신청서 2부는 담당 조교와 대여자가 각각 한 장씩 나눠 보관합니다.

    ※ 모두가 함께 쓰는 장비인 만큼, 필요하고 운용 가능한 장비만을 신청합니다.


3. 기자재 대여 우선 순위

  ① 미디어학과 전공수업 (주전공자, 복수전공자 모두 포함)

  ② 미디어학과 소학회

  ③ 타과 수업 (미디어학생 해당 파트 참여시), 공모전

  ④ 주전공자의 자발적 프로젝트

  ⑤ 복수전공 및 부전공자의 자발적 프로젝트

  ※ 다만, 위의 범위에 해당되지 않거나 같은 순위라면 이메일의 신청서 선착순

  ※ 졸업생 대여 불가

   타과수업, 외부 공모전, 학교 행사에 사용시기획서, 시나리오, 콘티 및 공모전 요강, 학교 행사 공문 등을 기자재 대여신청서와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로 동일하게 기간 내에 신청

   이 외 (졸업 작품, 수업, 공모전, 학교 행사 등 외)의 목적은 장비 대여 불가

 

4. 유의사항

- 사용한 기자재에 대하여 일어나는 일련의 모든 문제들 (분실, 파손 등)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문제 발생 시, 반드시 조교에게 알려주세요.

- 배터리는 충전 상태로 제공되지 않으니, 직접 충전해야 합니다. 건전지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기자재 대여시 장비목록 리스트의 비고란에 기자재의 손망실 및 정상작동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상태를 꼭 적도록 하여 조교와 상호 확인해야 합니다.

  - 촬영, 사운드장비 경우 해당 장비를 사용하는 스텝이 직접 와서 체크해야 합니다.

  - 사용 제한 장비: Canon 5D Mark 4, DJI RONIN-S, DJI OSMO

  └ 대여를 원하는 경우 학과가 정한 기준 (사용 능력 유무)에 충족되거나

     학과에서 진행한 별도 교육 및 사용방법 영상시청 및 숙지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 조교 문의)

  - 레코더/믹서: ‘사운드 기초’, ‘사운드 제작’수업을 이수했거나 현재 수강생만 가능.

    (※ 사용법을 잘 아는 신청자들만 대여 가능)

  - 모든 장비는 사용법을 잘 아는 신청자들만 대여 가능함을 숙지 바랍니다.

 

5. 규정 위반의 처리 원칙

  - 모든 경우는 기자재 담당 교수님과 담당조교가 의논하여 결정합니다.

내용

조치 사항

신청서 제출  대여/반납 시간을  지키는 경우

대여 불가

반납일에 무단으로 반납하지 않는 경우

해당 학기 대여 불가

대여 기자재의 관리소홀 (강의실이나 회의실 등에 방치)

1 경고 해당 학기 대여 불가

외부인을 위해 대신 대여

1 대여 불가

개인적인 사항(특히상업적 이득을 취하는 목적)으로 이용하다 발각된 경우

1 대여 불가

대여하지 않은 장비를 무단으로 반출한 경우

영구 대여 불가

 

6. 기자재의 손망실 처리 원칙

  . 손망실된 기자재의 모든 책임은 대여 및 사용한 대표 학생과 신청한 팀원이 공동으로 진다.

      손망실된 장비 내역과 경중에 따라 담당 교수님과 논의 후 패널티 부과.

  . 손망실이 발생하면 반납시 간략한 손망실 사유서 (자유 양식)를 작성하여 조교에게 제출하고,

      약속한 기일까지 대여한 팀에서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수리 및 구입하여 반납.

  . , 소모품의 성격이 있는 장비의 경우 조교는 기자재 담당교수님과 논의 후,

      추후 구입처리로 진행하여 대여 신청자()의 책임을 면할 수 있다.

 

7. 기타 문의

  - 기자재실 담당 조교: 전동훈

- 메일: ajoumedialab@ajou.ac.kr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조교의 개인 아주Gmail로 신청 시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조교도 같은 학부생이니,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일반대학원 지식정보공학과] 2021학년도 후기 정시모집 신입생 모집(4/20~5/6)
다음 한국인터넷교육방송 온라인 강좌 프로그램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전공소개
  • 졸업요건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대표전화:031-219-26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Digital Media.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