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자료실
  • 학생행사지원
  • 학술활동지원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부산국제영화제] 2017 시네필 참가등록 안내
작성자 최수민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04 마감일 2017-09-08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68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 10 12()부터 10 21()까지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가 개최됩니다!

전국의 영상, 영화 관련 전공 대학()생 분들께서 영화제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올해도 시네필 참가 등록을 받습니다.

 

매년 부산국제영화제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가해 주시는 학과 교수님, 조교선생님, 학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해에는 시네필 참가 등록 절차가 간소화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작년과 달리 사전 확인 절차가 생략되어 조교님께서 참가 학생 리스트를 취합해주실 필요 없이, 참가하는 학생들이 BIFF 홈페이지(http://www.biff.kr/) 참가안내 – 시네필 페이지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신청하도록 바뀌었습니다.

 

시네필 참가등록 기간은 8 1일부터 ~ 9 8 18시 입니다. (마감기한 이후 추가등록 불가)

 

학과에서는 학생들이 기한 내에 직접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첨부된 [시네필 참가등록 안내문(학생)]을 게시/공지해 주시고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지수령은 작년과 동일하게 영화제 개막 전에 학과 사무실로 일괄 발송하여 학생들에게 배부할 예정입니다. (*시네필 배지는 현장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2017 시네필 학과 연락망]을 첨부하오니 첨부된 문서에 학과 연락망을 입력하여 회신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20명 이상 학과 단체 신청 시, 대표 학생과 교수님 각 1인에 한해 배지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학과 단체 참가로 무료로 배지를 제공받는 교수님 이외의 교수님의 경우에는, 시네필이 아닌 영화, 영상 산업 종사자를 위한 배지인 ‘영화제’ 배지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영화제 배지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차 참가 등록을 받습니다. 9월 1일부터 9월 15일 18시까지 2차 참가 등록을 받으나, 이 기간에는 1차보다 수수료가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영화제 참가신청 안내문(교수)] 문서를 참고해 주십시오.

 

배지 신청에 관한 추가 문의사항은 guest@biff.kr 혹은 051-709-2155(시네필), 051-709-2156 (영화제)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새마을금고중앙회] 2018년 신입직원 채용 및 채용설명회 안내 (~8/25)
다음 [NAVER] 청년 제휴 프로젝트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수상실적
  • 전공소개
  • 졸업요건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대표전화:031-219-2630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Digital Media.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